안녕하세요 페르테입니다.
페르테 오프라인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온라인에서 적립이 되지않습니다.
온/오프라인의 혜택과 이벤트가 다르기때문에 연동이되지 않는다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.
세척 서비스는 준비되어있지 않으나 매장에 문의하시면 세척 가능합니다.
별도의 비용은 발생되지않으며 따로 집에서 관리원하시면 안경 천 같은 부드러운 천으로 관리하는 방법이 있습니다.
자세한 상담원하시면 본사로 연락부탁드립니다.
02-517-5513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페르테 제품을 온/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적이 있는데,
오프라인에서 구매한 제품은 적립 안되나요? (보증서 있으며, 구매 시 점원에게 문의했으나 모른다고함)
그리고 제품 세척은 매장에 방문하면 해주시나요?
세척 시 별도 비용 발생하나요?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